조직도

브릿지글로벌은 다년간의 업무경험, 숙련된 노하우,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귀사가 생각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브릿지글로벌은독자적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글로벌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CEO - 언어사업 / 경영기획 / R&D

브릿지글로벌은 32개국어의 산업별, 문서별 전문성을 갖추어 번역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그룹이 조직되어 있습니다. 철저하게 검증하여 선발한 국내 2,000여명의 전문인력과 해외 네트워크의 전문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1,500여명의 번역사 등 글로벌 수준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젝트관리시스템(PMIS™), 번역가검증선발관리시스템(HRS™), 전문용어데이터베이스시스템(TDBS™)을 통해 고품질의 전문적인 번역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와 같이 번역서비스 공급을 위해 전문성과 효율성을 확보하였고 다양한 고객니즈에 대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종합적인 서비스지원체계와 조직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

랭귀지서비스사업

어드바이저팀

고객상담, 계약관리, 입금관리, 프로젝트분석, 스코프관리, 품질수준, 납품 등의 고객관리

매니지먼트팀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일정, 인력, 시간, 파일, 정보, 품질, 리스크 등의 프로세스 관리

퍼블리싱팀

Document, Application, Website, Game등의 다국어 버전에 대한 편집 및 퍼블리싱 업무


경영기획

경영지원팀

사업운영에 필요한 총무, 재무, 회계, 경리, 자재, 인사, 제도운영 등의 경영관리 업무     

글로벌인프라팀

국내 및 해외 소재의 전문그룹별 번역전문인력을 심사평가, 계약체결 등의 채용 업무     

마케팅팀

고객과의 원활한 Communication과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 고객 증대를 위한 관리 업무


R&D

번역산업연구팀

서비스제공역량 증대를 위한 학술, 언어기술, 산업동향 등의 번역산업에 관한 연구 업무

선진사례연구팀

번역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품질기준, 관리방법론 등 해외 선진사례의 연구 업무     

IT시스템개발팀

글로벌 수준의 번역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다양한 IT시스템을 개발하는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