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프로세스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 브릿지글로벌 번역서비스가 해법입니다.
브릿지글로벌의 모든 서비스는 초기 접수부터
사후관리까지 8단계의 공정을 거쳐 이루어집니다.
-
-
-
STEP 1. 상담 및 주문접수
  • 프로젝트 매니저가 원문분석, 품질수준설정, 납품기한 등 상담을 통해 주문접수합니다.
-
-
-
STEP 2. 견적서 / 계약서 발송
  • 견적서 및 계약서를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
-
-
STEP 3. 비용결제 확인
  • 번역서비스 진행을 위해 비용결제를 확인합니다.
-
-
-
STEP 4. 번역업무 진행
  • 언어별/분야별로 번역팀이 조직되어 번역업무를 진행합니다.
-
-
-
STEP 5. 납품
  • 번역업무가 종료되면 프로젝트 매니저가 납품을 실시합니다.
-
-
-
STEP 6.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 사업자등록증 접수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
-
STEP 7. 고객만족 확인
  • 납품 후, 고객만족 확인을 실시합니다.
-
-
-
STEP 8. A/S 및 사후관리
  • 납품 후 A/S서비스,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