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글로벌의 아이덴티티의 시작은
고객 중심의 마음가짐입니다.
고객 중심의 마음가짐입니다.
Symbol & Concept
브릿지글로벌의 Corporate Identity는 세계의 정보화를 이끌어 갈 World Class Company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의 비전과 전략적 목표를 담고 있습니다.
Bridge Global 워드마크는 전문성, 지식, 글로벌 인프라, 기술, 노하우, 정보를 기반으로 선진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며 세계로 뻗어 나가는 캐릭터로 형상화 하였습니다. 검은색의 Bridge Global 워드마크는 곡석을 사용하여 고객을 응대하는 따스한 마음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상징하는 동시에 발전하는 선진기업의 위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SPECIFICITY#003366C100/M87/Y33/K23
KNOWLEDGE#FF6600C0/M74/Y100/K0
GLOBAL INFRA#CC0099C20/M97/Y0/K0
TECHNOLOGY#FF0000C0/M99/Y100/K0
KNOW HOW#BC005EC23/M100/Y42/K4
INFORMATION#996633C32/M59/Y91/K18
ADVANCED SERVICE#0B0B0BC74/M67/Y66/K86
-
Corporate Symbol
Corporate Branding의 핵심요소로서 기업을 대표하는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Corporate Logotype
브릿지글로벌의 코퍼레이트 로고타입은 브랜드 심볼에서 그래픽요소가 제외되고 서체로만 구성된 Visual Identity입니다.